museum soda

10.31.SAT 소다 할로윈 파티 2:30pm-7:00pm

작성자
소다미술관
작성일
2015-10-12 10:32
조회
2292

할로윈파티 (1)

SODA HALLOWEEN PARTY

소다 패밀리를 위한 특별한 초대 ‘소다 할로윈 파티’

10. 31. SAT. pm 2:30-7:00, 소다 미술관 잔디중정
소다 미술관의 ‘소다 패밀리’만을 위한 할로윈 파티에 패밀리 회원 70분을 초대합니다.
패밀리 고객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할로윈 파티를 즐겨보세요.


할로윈 파티 프로그램

party01# 할로윈 페이스페인팅 소다 패밀리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할로윈 페이스페인팅을 무료로 해드립니다.
할로윈 파티에 무서운 악당으로 귀여운 동물로 변신해 보세요.

party02# 할로윈 아트체험 소다 패밀리 아이들과 소다 에듀케이터가 함께하는  나만의 할로윈 가면과 전등을 만들어보세요.

party03# 바베큐 파티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주는 숯불 바베큐가 무제한 제공됩니다.
그릴 통바베큐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질 좋은 고기를 원하는 만큼 맛 보실 수 있습니다.

party04# 할로윈 퍼포먼스 각 종 대회에서 많은 상을 휩 쓴 단국대학교 무용학과 학생들의
깜짝 할로윈 퍼포먼스가 열립니다.

party05# 소다 스테이지 매력적인 보이스의 TRY EGG의 어반 어쿠스틱의 무대가 펼쳐집니다.
노을지는 소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다스테이지의 올해 마지막 무대를 놓치지 마세요.


  • 입장방법 : 소다 패밀리 카드를 인포데스크에 제시 후 할로윈 입장 도장을 받으세요.(동반 2인 입장 가능)
  • 바베큐 티켓 (50분 한정!  소다패밀리 분들은 미리 바베큐 티켓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)

    소다패밀리(당일 소다패밀리 가입 가능) : 어른 15,000원 / 아이 7,000원 / 3세이하 무료 (바베큐 무한제공 / 맥주1병 무료 )
    일반(입장료 구매 고객): 어른 22,000원 / 아이 10,000원 / 3세이하 무료 (바베큐 무한제공)

*본 프로그램은 선착순 70명 예약으로 멤버십 회원분들은  예약을 서두르시길 바랍니다. *본 프로그램은 조기매진 되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.

자세한 프로그램 안내>바로가기

소다미술관 멤버십 '소다패밀리‘는 미술관 전시 및 프로그램의 각종 할인 및 다양한 이벤트 초대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합니다.
나의 라이프 스타일을 변화 시키는 소다 미술관의 ’소다 패밀리‘에 지금 가입하세요.

.

소다미술관 멤버십 '소다 패밀리' 가입 >바로가기

*본 내용은 추후 변경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.